서비스 설명
중소기업으로 매출신장과 채권관리에 문제가 있으시면 이를 해결하는 장기적인 방법으로 대기업의 협력업체가 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물론 대기업 협력업체 되기가 쉽지 않습니다만 협력업체가 되시면 여러 가지 문제가 한번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시고 제가 안내해드리는 방법으로 실행하시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원합니다. ^^
서비스 설명
중소기업으로 매출신장과 채권관리에 문제가 있으시면 이를 해결하는 장기적인 방법으로 대기업의 협력업체가 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물론 대기업 협력업체 되기가 쉽지 않습니다만 협력업체가 되시면 여러 가지 문제가 한번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시고 제가 안내해드리는 방법으로 실행하시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원합니다. ^^
취소 및
환불 규정
서비스상품 표준 환불규정 (※ 서비스몰에 판매되는 상품에 한함)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2.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A type(상담예약상품) 환불규정
B type(바로구매상품) 환불규정
3. 환불에 대한 규정은 표준 환불규정 또는 각 상품별 별도 환불규정을 적용하여 의뢰인과 전문가 당사자간 합의에 의해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 의뢰인의 환불요청에 대해 전문가가 환불하기 기능을 실행하면 해당 환불금액만큼 카드승인취소가 이루어집니다. (단, 의뢰인의 거래확정 이후에는 환불요청이 불가합니다.)
서비스몰 환불 기본규정 및 유의사항
예외적 청약철회 규정
전문가와 의뢰인 간 합의에 따른 환불 규정
서비스 후기
후기가 2건 있습니다.
h** 님이 김동진 경영지도사님을 추천하셨습니다.
i** 님이 김동진 경영지도사님을 추천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