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으로 서비스상품 상세정보

손민재 심리상담사

내 마음을 알고싶어요.

내 감정이 마음대로 조절되지 않아 힘들다고 느끼는 분께 추천합니다.

서비스 설명

임상심리사 경력 7년 차 심리 전문가입니다. 

일반대학원에서 임상심리학을 전공했으며 병원에서 정신건강임상심리사로 활동해왔습니다.

소중한 나의 '감정'이 내 마음처럼 조절되지 않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나만 이렇게 힘든가?', '내가 가진 불편함이 정말 고민거리가 맞을까?', '나는 대체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연인과 헤어졌는데, 다시는 이런 사람 못만날 것 같아 불안해', '나를 사랑해줄 사람이 있을까?', '정말 앞이 막막해서 견딜 수가 없어', '일상생활은 하는데, 별로 행복하지 않아', '어떻게 하면 내가 행복할 수 있을까?'와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고 있다면, 평온상담연구소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가격정보

바로구매상품

B Type
  • ※ B type 상품을 구매하시면, 상담시간 선택예약없는 바로구매로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서비스상품 표준 환불규정 (※ 서비스몰에 판매되는 상품에 한함)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해 상품의 서비스를 미 이행했거나 또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에는 결제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A type(상담예약상품) 환불규정

  • -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품에 대한 예약취소 및 예약시간 변경은 상담시작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하고, 이후는 취소/환불/변경이 모두 불가능합니다.
  • - 서면상담의 예약취소는 예약완료 후 2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2시간 이내라도 전문가가 상담내용을 확인했다면, 상담서비스 이행이 시작된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B type(바로구매상품) 환불규정

의뢰인이 서비스상품 구매 후 환불을 요청할 경우, 서비스의 진행정도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계산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 - 서비스 이행 착수 전 : 100% 환불
  • - 서비스 이행 1/3 경과 전 : 2/3 환불
  • - 서비스 이행 1/2 경과 전 : 1/2 환불
  • - 서비스 이행 2/3 경과 전 : 1/3 환불
  • - 서비스 이행 2/3 경과 후 : 환불 불가

3. 환불에 대한 규정은 표준 환불규정 또는 각 상품별 별도 환불규정을 적용하여 의뢰인과 전문가 당사자간 합의에 의해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 의뢰인의 환불요청에 대해 전문가가 환불하기 기능을 실행하면 해당 환불금액만큼 카드승인취소가 이루어집니다. (단, 의뢰인의 거래확정 이후에는 환불요청이 불가합니다.)

서비스몰 환불 기본규정 및 유의사항

서비스몰 환불 기본규정 및 유의사항

  • 하우톡 서비스몰은 각 전문가가 자율적으로 등록한 상품을 의뢰인이 자유롭게 구매하는 것이고 쌍방 합의에 의해 서비스 용역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하우톡은 단지 서비스몰 및 결제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므로, 의뢰인과 전문가 간 상품구매와 취소 및 환불에 대하여는 기본적인 업무처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 이외에 다른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 본 서비스몰 상품은 전문가가 의뢰인의 주문 및 의뢰 내용을 검토한 후 상담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상품으로서, 원칙적으로 가분하기 어려운 성격의 용역 상품입니다.
  • 회당, 건당, 시간당 등의 과금 상품 구매 후 양 당사자가 합의한 시간에 상담이나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용역의 제공을 개시하기 전까지는 의뢰인의 청약철회 및 그에 따른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몰 상품은 전문가가 의뢰인의 주문 및 의뢰에 따라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용역 상품으로서, 전자상거래법 제13조 제2항 제5호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는 경우 다른 의뢰인에게 상담이나 서비스상품을 판매할 수 없다는 점 등 전문가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 해당하여 의뢰인의 주문 및 의뢰 내용에 따라 전문가가 용역의 제공을 개시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6호에 따라 원칙적으로 의뢰인의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 다만, 용역제공이 개시된 이후에도 용역의 제공 초기 단계에서는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행의 경과 정도에 따라 의뢰인 단순 변심 사유로 인한 계약의 부분 해지 및 이에 따른 부분 환불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관한 상세한 환불기준은 각 상품별 상세정보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환불규정과 유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의 상담이나 서비스제공이 완료된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 또는 해지가 불가합니다.

예외적 청약철회 규정

  • 환불 기본 규정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시점 이후에도 용역의 내용이 표시ㆍ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3항에 따라 그 용역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그 이외에도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인해 용역 제공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 있어서는 청약철회 또는 계약 전체의 해지가 가능하며, 이 경우 전액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문가와 의뢰인 간 합의에 따른 환불 규정

  • 그 이외의 사유로 전문가와 의뢰인 간 합의에 따라 계약의 전부 또는 부분 해지를 하는 경우 합의에 따른 금액이 환불됩니다.

서비스 후기

후기가 2건 있습니다.

진심으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야기하고나니 많이 힐링되었습니다. 오늘 상담 내용 더 생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님이 손민재 심리상담사님을 추천하셨습니다.

의뢰인 d** 5.0
편안하고 잘들어주셨어요.
뭘 평가받기보다 털어놓은 느낌인데, 자연스럽게 이야기할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어요.

o** 님이 손민재 심리상담사님을 추천하셨습니다.

의뢰인 o** 4.7

회사명 윈윈솔루션(주)

대표자 윤영하

사업자등록번호 424-81-01994

통신판매업신고 제2020-서울은평-2137호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10, 2층(퍼스트빌, 역촌동)

Tel    02-313-7101

Copyright ⓒ 2021 WIN-WIN SOLUTION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