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설명
세무업무가 처음이라 고민이신가요?
부가가치세 신고는 해야 되는데 사업에 전념할 시간도 부족하신가요?
시설비 투자에 대한 부가가치세 환급을 받으시고 싶은신가요?
공제받을 수 있는 항목을 몰라 고민하고 계신가요?
부가가치세 신고 기한을 넘겨 가산세 때문에 걱정이신가요?
고객님의 고민
에이투지 세무회계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맞춤형 신고 상담!
세심하고 꼼꼼한 신고서 작성!
에이투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정확하고 빠른 일처리
13년간 국세청에서 근무하며 사업자등록에서 세무조사까지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여 일처리가 빠르고 정확합니다.
또한 세무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어떤 변수에도 노련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2. 사업자 전문 세무사
국세청에서 오랜 기간 사업자 관련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그래서
세금 신고 뿐만 아니라 과세자료, 기획점검, 현장확인 등
사업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세무적 이슈에 대한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3. 꼼꼼한 서비스
직원에게 일임하지 않고 모든 업무를 세무사가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습니다. 작은 영수증 하나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챙겨 드리겠습니다.
4. 빠른 피드백
에이투지는 항상 고객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답답한
일이 있으시다면 전화/카카오톡/이메일 등 편한 방법으로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부가가치세 신고에 필요한 기본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사업자등록증
② 신용카드 및 현금영수증 자료
③ 종이세금계산서
④ 사업자 통장 내역
⑤ 홈택스 수임 동의(신고서 작성은 홈택스에서 수임 동의를 하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 업종에 따라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담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