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으로 서비스상품 상세정보

김형숙 심리상담전문가

[Best 상담] ADHD 자녀를 둔 엄마의 마음으로

ADHD 아동의 문제보다 강점발굴 및 구조화로 약점을 보완하는 이야기치료

서비스 설명

 

ADHD란?


주의력 결핍 및 과잉행동 장애

ADHD, 어디선가 한번쯤 들어보셨다구요?

네, ADHD(Attention Dificit Hyperactivity Disorder)는

주의력 결핍/과잉행동장애의 줄임말로 자주 쓰이는 용어입니다.

ADHD 아동은 자기조절과 억제가 잘 되지 않고

주의가 산만해서 어른들로부터 곧 잘 꾸지람과 지적을 듣곤 합니다.

부모님들 또한 비난에 노출되기 쉽고 아이에 대한 걱정과 자책감을 가지시는데요.

혼내도 보고 타일러도 보고 여러가지 방법을 써봐도 우리 아이들은 마음대로 잘 따라주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썼던 방법이 틀리기라도 한건지 악순환이 반복될수록 우리 마음도 지쳐갑니다.

'어느 부모의 고백'

들어주는 것이 너무 짜증나고 듣기 조차도 싫고 심지어 눈을 마주치고 싶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면 공감해 줄 마음이 없었던 것은 아닌가 싶어 스스로에게 반문하곤 합니다.

이야기를 들어주고 대답을 해주어야 할텐데,

어떨 땐 정말 자녀의 높고 큰 목소리를 듣는 것조차 버겁게 느껴집니다.

또 겨우 참고 이야기를 듣다가도 자녀가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요구를 하면 듣기보다는

말을 끊어 버리게 됩니다. 그러고는 답답한 마음에 저도 모르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도 자녀와 정말 잘 지내려고 하는데 왜 이렇게 엉키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이의 마음에 집을지어라> 중 '어느 부모의 고백'. 김형숙 저

 

'우리 아이도 ADHD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누구보다도 ADHD 아동의 마음과

부모님의 마음을 잘 안다고 자부합니다.

 

누구나 발견할 수 있는 문제점(행동/인지/정서/사회/학업/신체)들에

집중하기보다는 우리 아이만 가지고 있는 강점을 바라봐주세요.

우리 아이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그 누구보다도 간절한 건 우리 아이들일지도 모릅니다.

 

 

 

 

 

 

안녕하세요.

한국 상담학회 수련감독급 전문상담사 1급(223호),

한국 상담심리학회 1급(677호) 김형숙입니다.

항상 저에게 찾아오신 모든 분들이 잘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합니다.

:)


 

가격정보

바로구매상품

B Type
  • ※ B type 상품을 구매하시면, 상담시간 선택예약없는 바로구매로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서비스상품 표준 환불규정 (※ 서비스몰에 판매되는 상품에 한함)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해 상품의 서비스를 미 이행했거나 또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에는 결제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A type(상담예약상품) 환불규정

  • -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품에 대한 예약취소 및 예약시간 변경은 상담시작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하고, 이후는 취소/환불/변경이 모두 불가능합니다.
  • - 서면상담의 예약취소는 예약완료 후 2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2시간 이내라도 전문가가 상담내용을 확인했다면, 상담서비스 이행이 시작된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B type(바로구매상품) 환불규정

의뢰인이 서비스상품 구매 후 환불을 요청할 경우, 서비스의 진행정도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계산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 - 서비스 이행 착수 전 : 100% 환불
  • - 서비스 이행 1/3 경과 전 : 2/3 환불
  • - 서비스 이행 1/2 경과 전 : 1/2 환불
  • - 서비스 이행 2/3 경과 전 : 1/3 환불
  • - 서비스 이행 2/3 경과 후 : 환불 불가

3. 환불에 대한 규정은 표준 환불규정 또는 각 상품별 별도 환불규정을 적용하여 의뢰인과 전문가 당사자간 합의에 의해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 의뢰인의 환불요청에 대해 전문가가 환불하기 기능을 실행하면 해당 환불금액만큼 카드승인취소가 이루어집니다. (단, 의뢰인의 거래확정 이후에는 환불요청이 불가합니다.)

서비스몰 환불 기본규정 및 유의사항

서비스몰 환불 기본규정 및 유의사항

  • 하우톡 서비스몰은 각 전문가가 자율적으로 등록한 상품을 의뢰인이 자유롭게 구매하는 것이고 쌍방 합의에 의해 서비스 용역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하우톡은 단지 서비스몰 및 결제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므로, 의뢰인과 전문가 간 상품구매와 취소 및 환불에 대하여는 기본적인 업무처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 이외에 다른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 본 서비스몰 상품은 전문가가 의뢰인의 주문 및 의뢰 내용을 검토한 후 상담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상품으로서, 원칙적으로 가분하기 어려운 성격의 용역 상품입니다.
  • 회당, 건당, 시간당 등의 과금 상품 구매 후 양 당사자가 합의한 시간에 상담이나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용역의 제공을 개시하기 전까지는 의뢰인의 청약철회 및 그에 따른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몰 상품은 전문가가 의뢰인의 주문 및 의뢰에 따라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용역 상품으로서, 전자상거래법 제13조 제2항 제5호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는 경우 다른 의뢰인에게 상담이나 서비스상품을 판매할 수 없다는 점 등 전문가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 해당하여 의뢰인의 주문 및 의뢰 내용에 따라 전문가가 용역의 제공을 개시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6호에 따라 원칙적으로 의뢰인의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 다만, 용역제공이 개시된 이후에도 용역의 제공 초기 단계에서는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행의 경과 정도에 따라 의뢰인 단순 변심 사유로 인한 계약의 부분 해지 및 이에 따른 부분 환불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관한 상세한 환불기준은 각 상품별 상세정보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환불규정과 유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의 상담이나 서비스제공이 완료된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 또는 해지가 불가합니다.

예외적 청약철회 규정

  • 환불 기본 규정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시점 이후에도 용역의 내용이 표시ㆍ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3항에 따라 그 용역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그 이외에도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인해 용역 제공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 있어서는 청약철회 또는 계약 전체의 해지가 가능하며, 이 경우 전액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문가와 의뢰인 간 합의에 따른 환불 규정

  • 그 이외의 사유로 전문가와 의뢰인 간 합의에 따라 계약의 전부 또는 부분 해지를 하는 경우 합의에 따른 금액이 환불됩니다.

서비스 후기

후기가 2건 있습니다.

좋아요
친절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c** 님이 김형숙 심리상담전문가님을 추천하셨습니다.

의뢰인 c** 5.0
상담 좋았습니다
차분하게 잘 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상담연락드리고 싶습니다.

g** 님이 김형숙 심리상담전문가님을 추천하셨습니다.

의뢰인 g** 5.0

회사명 윈윈솔루션(주)

대표자 윤영하

사업자등록번호 424-81-01994

통신판매업신고 제2020-서울은평-2137호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10, 2층(퍼스트빌, 역촌동)

Tel    02-313-7101

Copyright ⓒ 2021 WIN-WIN SOLUTION CO.,LTD. All Rights Reserved.